프리즘디스트리뷰션, ‘NATIVEUNION’ 국내 단독 런칭

2019. 11. 15

프리즘디스트리뷰션(대표 양준무)의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 를 더불어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 을 11월 15일(금) 국내 단독 런칭한다.
ㅤㅤ
‘네이티브유니온’은 수입 브랜드로서 그 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기존에 시판되어있는 브랜드와 달리 프리미엄을 강조한 브랜드이다. ‘네이티브유니온’의 제품들은 이탈리아 정품 프리미엄 나파가죽이 가죽 장인들의 특별한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 되어 제품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ㅤㅤ
‘네이티브유니온’의 카테고리로 iPhone 케이스, Apple Watch 케이스, 벨트 케이블, 무선 충전기,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로 구성된다. USB-C 타입 기술을 내장하여 브랜드내 무선충전 모델은 현재 나와있는 그어느 제품보다 빠른속도를 자랑한다. iPhone 케이스는 최근 출시한 iPhone11 모델부터 출시된다.

또한, 브랜드내 프리미엄 라인으로 유명 디자이너 중 한명인 ‘톰 딕슨’ 과의 콜라보를 통해 Tom Dixon 컬렉션을 완성했다. 우아하고 정밀하게 설계된 이 제품들은 ‘네이티브유니온’의 심플하짐만 감각적인 디자인 솔루션과 Tom Dixon의 금속 및 유리 소재에 대한 철학이 만난 유니크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인다.
ㅤㅤ
2002년에 설립된 톰 딕슨은 조명과 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영국의 디자인 및 제조 회사이다. 영국의 독특한 문화 유산들로 부터 영감을 받으며, 혁신에 대한 고뇌와 헌신이 영국 가구 산업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ㅤㅤ
Tom Dixon 컬렉션은 ‘톰 딕슨’ 의 철학과, ‘네이티브유니온’의 기술력이 조화된 다양한 케이블, Tray 타입 고속 무선충전기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