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개 위워크 에서 진행한, 인케이스 팝업 스토어

프리즘디스트리뷰션(대표 양준무)의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가 전세계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 ‘위워크’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단순 업무 공간을 넘어 네트워킹이 이뤄지는 위워크를 이용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통합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팝업을 열어 상품을 선보이기로 한 것. 지난 8월 27~28일 서울 중구 을지로 위워크를 시작으로 역삼역2호점과 강남역점을 거쳐 오는 6~7일 위워크 여의도역점, 10~11일 서울스퀘어점, 13~14일 삼성역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케이스의 미션에 충실한 ‘StayConnected’ 콘셉트로 꾸몄다. 완벽히 통합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스토리존 1개와 트래블 컬렉션, 아이콘 컬렉션, 시티 컬렉션, 디바이스 컬렉션 총5개의 섹션으로 나눠 구성했다.

인케이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 콜래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동시대 살아가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워크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세계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1인 기업, 프리랜서, 아티스트, 중소기업,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까지 서로 다른 멤버들이 모여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무공간은 물론 편안한 시설과 서비스 등의 물리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2016년 8월 강남역 1호점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을지로점, 서울스퀘어점, 삼성역점, 역삼역점, 선릉점, 광화문점, 여의도역점 등 서울 전역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올하반기 종로타워점, 선릉 2호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패션비즈 곽선미 기자